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2023년 F1의 신규 차 공개

F1 알못 이지만 취미 생활을 더욱더 열심히 하기 해서 이 글을 작성해 볼게요 😃

 

먼저 지난 22년 컨스트럭트 챔피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입니다.

 

 

사실 레드불은 매년 큰 차이가 없는 디자인 같아요아직 제가 차량의 정확한 부분의 명칭은 모르지만색의 조합은 제가 <본능의 질주>를 봐온 이후로거의 항상 이랬던 것 같아요ㅋㅋㅋ

 

항상 딱히 큰 기대가 없는 레드불

 

다음은 2등을 차지했던스쿠데리아 페라리입니다

 

 

페라리는 작년부터 그렇고차를 진짜 이쁘게 잘 뽑는 느낌이에요뭔가 이번이 작년보다차체중간이 더 찌부된 느낌이네요 🙄

 

다음은 저에게는 3등이 어색한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입니다

 

 

작년 근본의 실버 애로우로 돌아왔던메르세데스가 다시 검은색으로 돌아왔네요제가 처음 봤을 때도 검은색이었어서저는 이게 더 익숙하긴 합니다 ㅎㅎ

 

다음은 4등인 BWT 알핀 F1팀입니다

 

 

이번에 색감이 더 이쁜 것 같아요저는 이전 르노의 노란색이 아직 그립읍니다...똥차갑 피에르 가슬리가 이번에 알핀으로 오게 됐죠이번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돼요 🤔

 

5등 맥라렌 F1팀입니다 

 

맥라렌은 걸프 리버리가 너무 이뻐서사실 다른 조합은 항상 성에 차지 않아요진짜 걸프 리버리는 너어어어무 이뻤습니다...

 

22년에 비해서 검은색의 비중이 많이 늘었네요

크롬 광고가 붙어서 바퀴에도 크롬의 색조합이 있더라고요

 

6등 알파 로메오 F1팀 스테이크

 

 

이번에 엄청 이쁘게 뽑혔다는 알파 로메오 팀입니다페라리보다는 약간 더 어두운 빨간색인데언뜻 보면 페라리스럽긴 해요 ㅋㅋㅋ

 

7등 애스턴 마틴 아람코 카그너전트 포뮬러 원 팀

 

 

애스턴 마틴 특유의 녹색이이번에도 잘 들어간 모습입니다

 

8등 머니그램 하스 F1팀

 

 

뭔가 탁한 흰색과 검은색, 빨간색 조합의 느낌이라레트로한 색의 조합 같아 보이기도 해요이번에 니코 휠켄베르크가 합류하면서개인적으로 한 번쯤 포디움에 드는 걸 보고 싶어요

 

9등 스쿠데리아 알파타우리

 

 

알파타우리 하면 저는 아직 가슬리가 생각나요가슬리 우승할 때는 팬도 아닌데너무 벅차올랐습니다 ㅎㅎ이번에는 빨간색들이 섞여서 약간 다른 느낌을 주네요

 

10위 윌리엄스 레이싱

 

 

윌리엄스도 이번에 파랑파랑한 게알핀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알핀보다는 조금 더 진한 파란색!

 

이렇게 23년 차들이 공개되니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24일인 오늘

본능의 질주가 공개되죠 

 

다 보고 다시 3월부터순위 경쟁을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